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선택한 2억원대의 차량은?

독특한 음색을 자랑하는 마법의 목소리로 내는 노래 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랭크하는 자이언티의 차량이 MBC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자이언티가 선택한 차량은 바로 ‘사막의 롤스로이스’라고도 불리는 레인지로버다. 당초에 알려졌던 아우디 A5에서 레인지로버로 새로 구입한 것으로 보인다.


레인지로버 중에서도 자이언티가 구입한 모델은 오토바이오그래피 트림으로 최상위급 차량이다. V8 5.0리터 슈퍼차져 엔진이 탑재되는데 510마력과 63.8kg.m 토크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 5.4초에 불과하다. 2.5톤의 공차중량을 따져봤을 때 대단한 순발력이라고 볼 수 있다. 8단 변속기가 장착되고 최고속도는 225km/h이며 연비는 리터당 6.2km로 기름값에 연연하며 타는 차량은 아니다. 가격은 2억850만원으로 메르세데스 벤츠의 G65 Edition 463모델(3억 7,800만원)을 제외하면 SUV중에서 가장 비싼 몸값을 자랑한다.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레인지로버는 1970년 1세대 모델이 등장한 뒤로 2012년에 등장한 현행 모델 4세대까지 진화했으며 연예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차량으로 국내외 스타들이 애용하는 차량으로 유명하다. 국내 연예인 중에서는 김남주, 황정음, 손담비, 이민정, 산다라박, 박명수 등이 레인지로버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해외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빅토리아 베컴등이 있다. 



한편, 자이언티는 최근 앨범 <OO>를 발매하고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 중이다. 타이틀 곡인 “노래” 외에도 지드래곤이 피쳐링한 “complex”와 빈지노가 피처링한 “미안해”도 인기몰이 중에 있다.